heart.co.kr 더 페이스샵 마케팅 分析 > heart8 | heart.co.kr report

더 페이스샵 마케팅 分析 > heart8

본문 바로가기

hea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더 페이스샵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4:07

본문




Download : 더 페이스샵 마케팅 분석.ppt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더페이스샵1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더%20페이스샵%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국내 화장품 시장分析과 더 페이스샵의 마케팅 戰略과 성공이유에 대해 分析한 파워포인트 자료(data)입니다. 보고서 작성에 유용한 내용이 되길 바라며, report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더페이스샵1 , 더 페이스샵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더 페이스샵 마케팅 分析

Download : 더 페이스샵 마케팅 분석.ppt( 24 )







다. 보고서 작성에 유용한 내용이 되길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

설명


• 회사 introduction
• 회사 연혁
•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 국내 화장품업체 순위
•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 더페이스샵의 성공이유
• 경쟁 업체 analysis
• 더페이스샵 SWOT 전술
• 더페이스샵 STP 전술
• 4P marketing 믹스
• 더페이스샵의 발전 방향 제시
• 끝마치면서


● 더페이스샵 STP 전술

○ segmentation
• 인구통계확적 변수
여성을 기준으로 연령대로는 메이크업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계층인 10대후반에서 30대초반까지
• 지리적 변수
오프라인 매장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스타트하여 주요한 상권에 위치 ,지방의 경우 유동인구가 많은곳에 입지 최대의 노출efficacy , 이외의 곳은 online으로 보완
• 사회文化(culture) 적 변수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위축으로 감성적인 소비文化(culture) 보다는이성적 소비文化(culture) 로 變化되고 있는 시점

○ Target positioning
• 연령
- 10대~30대초반의여성
• 지리적 위치
- 대도시의 주요 상권,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 높은 제품의 질과 낮은 가격
- 매장의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 합리적인 소비

○ Positioni…(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화장품 시장분석과 더 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이유에 대해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ea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ea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