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성공과 실패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20:42
본문
Download : CRM의 성공과 실패요인.hwp
설명






Download : CRM의 성공과 실패요인.hwp( 43 )
최선을 다해 작성한 레포트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CRM의성공과실패요인 , CRM의 성공과 실패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다.
2. 서비스보다 가격에 중점을 둔 CRM
- 가격에만 의존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RM의 성공과 실패요인
,경영경제,레포트
CRM의성공과실패요인
최선을 다해 작성한 report이니 약간의 opinion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필요 때문에 기존의 CRM 프로젝트는 기술적인 측면에만 치우쳤다.
- 고객관계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술이 없는 CRM이 구축.
- 성공적인 CRM을 구축하고 활용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크리에이터(creator)역활의 marketing 담당자와 빌더(builder)역활의 정보기술자가 필요하다.
○ 성공적인 CRM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당위성
- 성공example(사례) 보다 실패example(사례) 에 관심을 가져 실패의 요인을 analysis(분석) 하고 성공요인을 도출할 때, 未來(미래)의 불확실성을 보다 명확하게 제거할 수 있다
- CRM도 실패요인을 analysis(분석) 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measure(방안) 을 연구하여야 성공적인 CRM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다
○ CRM의 실패요인
1. marketing 전술의 부재
- CRM은 많은 정보기술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