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3:54본문
Download : 11번가,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Download : 11번가,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번,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1번가,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11번가,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1번가,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번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11번가,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1번가
판매촉진 성공事例
contents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
11번가 성공 分析(분석)
①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② 타깃 선정
③ 마케팅 strategy
④ 판매 촉진 Ⅰ. 소비자 비가격 판매촉진
Ⅱ. 소비자 가격 판매촉진
Ⅲ. 판매자 가격 판매촉진
4. 결론
5. 로그 일지
기업선정이유
이토록 11번가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
인터파크를 처음 으로 형성된 오픈마켓 시장, 그러나 옥션과 G마켓에 의해 시장은 이미 과점상태!
SK텔레콤이 야심차게 출범시킨 11번가는 그러한 시장상황에도 불구하고
...
11번가
판매촉진 성공事例
contents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
11번가 성공 分析(분석)
①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② 타깃 선정
③ 마케팅 strategy
④ 판매 촉진 Ⅰ. 소비자 비가격 판매촉진
Ⅱ. 소비자 가격 판매촉진
Ⅲ. 판매자 가격 판매촉진
4. 결론
5. 로그 일지
기업선정이유
이토록 11번가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
인터파크를 처음 으로 형성된 오픈마켓 시장, 그러나 옥션과 G마켓에 의해 시장은 이미 과점상태!
SK텔레콤이 야심차게 출범시킨 11번가는 그러한 시장상황에도 불구하고
2년 만에 3위를 기록.
기업intro
11번가는
SK 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다른 쇼핑몰에서
경험하지 못한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신concept(개념)의 오픈마켓
오프라인의 즐겁고 다양한 쇼핑경험을 online으로 구현한다는 의미에서 ‘Street’concept(개념) 도입
11번가
성공 分析(분석)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_ CJ mple(엠플) 매각
_ GS홈쇼핑(디앤샵,온켓)의 고전
_ 이베이의 G마켓 인수설
_ 옥션,G마켓의 과점(점유율76%)
“반드시 실패할 것 이다”
출범 당시, 이커머스(ecommerce) 업계의 견해
전형적인 레드오션(red ocean), 웹에서 대기업은 필패(必敗)
웹서비스(Web service) 노하우 부족
T world 의 실패
파워셀러(power seller)의 입점여부
11번가 조직원 구성(바바클럽, 체리야닷컴, 모…(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