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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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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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총각네 야채가게라는 책을 읽고 그들의 성공 스토리와 느낀점에 관해 작성한 감상문(report)입니다. 고객관리 카드는 없지만 자신의 손님들이 무엇을 원하고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가 그 손님이 왔을 때 먼저 집어 주는 것들을 통해서 단골 고객 관리를 함으로써 고객 관리를 한다.
7. 눈과 귀로 고객의 데이터를 기억하라 (p.124)
대기업부터 소규모 상점도 나름대로 고객관리를 한다.
8. 과일도 A/S?! (p.132)
애프터서비스는 투자이다. 또한 어렵다고 포 기하고 귀찮다고 놓아버리는 일이란 없다. 손님 역시 1%의 기술에 응하고 99%의 감성에 답한다. 누구나 상품에 만족하고 애프터서비스에 만족하면 다 시 찾게 되는 법이다.총각네 , 총각네 야채가게경영경제레포트 ,
다.
9. 1%의 기술과 99%의 감성 (p.137)
총각네 야채가게는 1%의 기술을 바탕으로 99%의 감성을 가지고 손님을 대한다. 총각네 야채가게에 오면 고정관념이 깨진다. 누가 야채가게에서 애프터서비스가 된다는 이야기를 한 적 이 있는 가? 없다.
자세히 보면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거래되는 건 단지 야채나 과일, 생선만이 아니 라는 것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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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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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각네 야채가게라는 책을 읽고 그들의 성공 스토리와 느낀점에 관해 작성한 감상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