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업체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6:41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1. 7-ELEVEN ▷ 회사 紹介
▷ 회사 연혁
▷ 경영 방침
▷ 세계속의 기업
2. 7-ELEVEN의 특색 ▷ 물류체계
▷ 운영
▷ 가맹점과의 관계
▷ 상품관리
▷ 규모의 경제
3. 시스템 advantage(장점)
4. 가맹점 종류
5. 비교하십시오
6. 행사안내 ▷상품전시회
7. 상품정보
8. 7-ELEVEN의 Task
9. 7-ELEVEN & 타업체와의 비교analysis ▷ 점포수 측면
▷ ATM 서비스
10. 성공한 점포 ▷ 성공instance(사례)
▷ 7-ELEVEN 變化(변화)대응법
▷7-Eleven이 지향하는 방향
1. 7-Eleven
▷ 회사紹介
1927년 달라스의 한 제빙공장에서 비롯되어 현재 전세계 22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7-Eleven은 편의점의 시초이자 살아있는 history이다.
순서
세븐일레븐의 특색과 과제, 성공사례 점포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단품관리란 단품별로 계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이며, 가설이 있는 발주와 검증을 반복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서비스로 그것도 상품을 훨씬 더 구입하기 쉽게 …(ski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7-Eleven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hwp( 58 )
7-Eleven
세븐일레븐 업체分析






세븐일레븐의 특색과 해결해야할문제, 성공事例 점포 등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 당시로는 획기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등 앞서가는 아이디어로 세계 유통시장의 커다란 變化(변화)를 가져온 7-Eleven은 가장 展望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국내 최고의 유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롯데와 세계 제1위 편의점 7-Eleven이 만나 첨단 관리 시스템은 물론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상권analysis, 효율적인 지원시스템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다아
7-Eleven에서 끊임없이 듣게 되는 말은 단품관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