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37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hwp
그 결과 대표업체인 싸이월드의 회원수는 최근 675만명을 돌파했다. 금전처럼 사용하는 ꡐ도토리ꡑ를 구매해서 이것으로 다시 아이템을 사도록 돼 있는 시스템이다. 이처럼 기업과 소비자간(B…(To be continued )
Download :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hwp( 69 )
싸이월드,마케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戰略
설명
, FileSize : 37K ,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마케팅 마케팅전략
순서
다., 파일크기 : 37K
온-라인 PPL의 선두주자는 ꡐ블로그ꡑ 열풍 주역인 싸이월드. 블로그서비스는 검색과 e메일서비스의 뒤를 잇는 차세대 인터넷(Internet) 서비스로 자리를 잡았다. 싸이월드의 경우 ꡐ미니홈피ꡑ라고 불리는 개인회원 홈페이지에 장식용으로 들어가는 아이템 판매가 수익모델이다. 싸이월드가 하루 판매하는 도토리는 약 1억원어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