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체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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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7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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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goal) 소비자의 매체 접촉도 및 선호도를 조사평가하고 광고매체책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젊은 세대가 어떠한 매체에 어느정도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는지 평가해보자면 다음과 같다.광고매체전략 , 광고 매체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매체 타입의 선택
2. 目標(목표) 소비자의 매체 접촉도 및 선호도 조사평가
3. 텔레비전 매체를 이용한 계획(단위 : 만원, %)
4. 누리망 매체 및 기타매체를 이용한 계획(만원)
5. 종합 정리(arrangement)
기업 이미지 광고 이므로 전체적인 기업 이미지 홍보 결과 를 기대하기에는 경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비자층이다.
1) 매체 선택의 이유
-> 누리망 의 활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음
-> 방송 선택의 경우, 최근 시사 program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To be continued )
광고매체책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1) 누리망 활동을 많이 하고 있으므로, 누리망 홍보 결과 를 기대할 수 있음.
2) 텔레비전 방송에 관해서는 쇼program이나, 시사program을 겨냥.
(사회적 참여도가 기성세대에 비해 오히려 강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
3) 이미지 결과 로 광고제작을 함으로써, 기업의 전체적인 상품에도 영향을 기대한다. 경제 활동에서 비교적 유동성을 가지고 있는, 즉 change(변화)에 민감하고 기업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평가로 상품을 결정하는 비교적 젊은 세대를 겨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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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매체 책략
목표 소비자의 매체 접촉도 및 선호도를 조사평가하고 광고매체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